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Q&A

  • 주문 및 배송 안내

    - 온라인 주문 및 배송과 관련된 문의는 유선전화 및 채널톡을 통해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배송비는 기본적으로 무료 배송 입니다.

    - 평일 오후 12시 이전 결제 및 입금 확인이 된 상품은 당일 출고됩니다. (주문 물량이 많을 경우 출고까지 1~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    - 택배 발송 후 최대 2~5일 소요될 수 있으며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-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    - 온라인 주문 건은 매장픽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 온라인 주문 건은 쇼핑백 동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환,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- 교환, 환불 신청은 우드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주문자에 한합니다.

    - 교환, 환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로 반품처에 도착해야 합니다.

    - 모든 교환, 환불 상품은 수령할 당시와 동일하게 상품 택 및 폴리백 구성품의 훼손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.

    - 교환, 환불 진행 전 꼭 우드먼 유선전화 혹은 채널톡으로 연락을 주셔야 지연 없이 교환,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- 교환의 경우 원주문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되어야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.

    - 교환 및 반품 시 파손의 우려가 있는 상품은 유의하시어 재포장 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단순 교환 및 환불 시 택배비(왕복 5,800원)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- 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부족할 시 교환이 불가능 하며, 동일한 가격에 한하여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-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반품 후 재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*세일 제품의 경우 반품은 불가능하며, 교환은 1회 가능합니다.

  • 주문 취소 및 교환,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1. 주문취소방법


    -직접 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구매자의 Orderlist 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주문 취소 신청을 합니다.

    -직접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우드먼 유선 전화, 혹은 채널톡으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-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문취소 신청이 가능하며,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배송작업이 진행되고 있어,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    2. 교환/반품 신청 방법


    -교환/반품의 경우 구매자의 Orderlist 혹은 1:1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접수합니다.

    (배송중,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의 교환 신청이 필요한 경우 구매 취소 이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)

    -반품신청은 구매 후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상태에서 가능합니다.

    -이외 궁금하신 사항이나 교환 및 반품 관련 신청 문의는 유선 문의 혹은 채널톡 문의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환 및 반품 시 택배비 동봉 방법이 궁금해요.

    특정한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제외한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시 택배비(왕복 5,800원)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    - 교환: 상품 교환 시 교환 택배 비용 2,900원 동봉 후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배송비 동봉이 없을 시, 착불을 이용한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되어 환불이 진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