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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

A/S 접수 방법 및 절차

고객지원팀 접수 : 온라인으로 구입했을 경우 고객센터(070-7174-2628)로 직접 상담/접수

택배 비용은 수선 접수 시 선불로 소비자가 부담하며, A/S 후 WOODMAN에서 선불로 배송합니다.



A/S 심의 및 비용

A/S 심의는 WOODMAN 본사에서 이루어지며 제품 상태, 사용 경과 일수, 품질보증기간, 고객과실 여부 및 제품 하자 여부에 따라 심의 결과가 결정됩니다.

심의 결과에 따라 A/S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으며, A/S가 불가능 할 경우 제품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

1. 무상 A/S는 올해 시즌의 제품만 해당합니다.

2. 지난 시즌 제품 및 고객의 과실에 의한 수선건은 A/S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
A/S 기간

일반적인 A/S 서비스 기간은 제품 입고 후 14일 (평일 기준) 소요됩니다. 부자재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A/S 불가 항목

아래 항목의 경우 A/S가 불가능 하오니,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* 고객님께서 임의로 사설업체를 통하거나, 따로 수선을 진행하셨을 경우, 해당 부분에 있어 추가적인 A/S는 저희 쪽에서 진행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본사의 심의를 통해 A/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


1. 전체 사이즈 수선, 바지통 줄임, 사이즈 수선 A/S 불가

2. 시보리 교체 (목/손목)

3. 원단 염색

4. 판갈이/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/S 불가

5. 디자인 변경, 오염 제거, 세탁: 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

6. 제품 프린팅 복원

7. 재킷류 속 충전

8.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

9. 기타: 본사 심의 후 A/S가 불가능한 경우